스쿠버넷 트레블 스쿠버넷 여행 쇼핑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 스쿠버넷 트레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스쿠버넷 여행 쇼핑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표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스쿠버넷의 여행쇼핑몰을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니다.


지금 현재 쇼핑몰을 공식적으로 오픈한 것은 아니고 테스트를 위해 주변 지인들 위주로 공개하였습니다. 아직 상품들의 등록이나 디자인 등에서 많이 미흡합니다.

쇼핑몰의 구성이나 디자인, 상품 등에서 문제점이 있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수정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 여행 쇼핑몰은 스쿠버넷에서 직접 상품을 구성하여 올려 놓는 경우도 있지만 앞으로 협력업체들에서 제공하는 상품들도 꾸준히 올릴 것입니다.

좋은 여행상품을 구상하고 있는 업체들의 상품 추천도 가능합니다.


이 쇼핑몰에서는 여행상품들을 소개하고, 예약하는 사이트입니다. 구매는 예약권을 구입하여 예약하는 것이며, 실제 여행상품은 잔금의 완납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여행상품의 구매가격이 예약금이라는 것은 분명히 이해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는 카드결제, 자동이체 등으로 진행됩니다. 여행상품의 특성상 상품가격의 대부분이 해외송금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체 금액을 카드결제로 진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카드 결제는 예약금에 한하여 진행되며, 나머지 잔금은 계좌이체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현재 카드결제 시스템이 구성중에 있으며 쇼핑몰 오픈전까지 완료될 것입니다.


회원들에 대해서는 특별쿠폰, 특가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단체나 소그룹의 경우에도 참가인원에 따라서 소그룹, 그룹 특가도 가능합니다.

쇼핑몰의 상품을 참고하여 소그룹, 그룹 투어 신청을 하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쿠버넷에서 아직 개발하지 못한 여행지나 리브어보드 상품을 소개해주시는 분들에게도 적절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지도 부탁드립니다.


스쿠버넷 트레블 대표 최성순 배상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쿠버 여행 쇼핑몰